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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 유저커뮤니티의 설계특성,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융복합 시대 게임 사용자들의 유저 커뮤니티 참여 의도에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스타만족이 팬 커뮤니티에 대한 만족, 신뢰, 일체감 그리고 참여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게임 경험 정량화를 위한 안면인식 기반 감정측정 기술 활용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몰입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와 이용에 관한 연구 -방탄소년단 온라인 팬덤 커뮤니티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지역커뮤니티를 위한 ICT 기반의 커뮤니티센터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사용자 감정 포스팅 기반 다중 감정 모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감정과 정치 : 백 년 만에 타오르는 분노의 반일감정
현상과인식
2019 .09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성소수자 인구, 커뮤니티를 그리는 작업에서 마주치는 문제들 : 한국 LGBTI 커뮤니티 사회적 욕구조사를 중심으로
여/성이론
2015 .05
지속가능성의 관점에서 본 커뮤니티디자인 평가지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브랜드 커뮤니티 구성원의 추구가치 분석 : 방탄소년단과 아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영유아의 게임 이용에 대한 연구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1
[보건복지부] 장애인의 조기사회복귀를 위한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중심의 커뮤니티케어 제공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온라인 커뮤니티특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성별과 자기해석 수준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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