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브랜드 개성과 스포츠 스타 개성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가치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스마트폰 브랜드의 감성적 경험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11
커피브랜드 굿즈의 소비 가치가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만족도를 통하여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브랜드 김치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온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4 .09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CSR)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e-WOM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SNS 브랜드개성, 자아동일시, 브랜드감정이 SNS 추천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인스타그램 이용 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인스타그램 이용동기와 성격 5요인(Big 5)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0 .09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