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
4. 연구 방법론
5. 분석 결과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ulti-Mediation Effects of Personal Self-Congruity and Social SelfCongruity to Perceived Value and Brand Attitude on Chinese Airlines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특급호텔 고객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소비자 가치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8
중국 외국산 화장품 소비자의 자아일치성과 기능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재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정보기술 도입으로 인한 변화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5 .01
일본인 쇼핑 관광객의 여행지에 대한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쇼핑 관련 기능적 일치성과 여행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크루즈 관광객의 자아 이미지 · 기능적 일치성이 여행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 일치성 이론과 기대 불일치 이론에 근거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캠핑 동기가 캠핑장에 대한 자아일치성, 기능일치성, 그리고 캠핑장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9
관광목적지로서 제주도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의 자아일치성, 전반적인 만족도 간의 관계: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디저트 카페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 일치성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자아일치성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항공사 브랜드애착, 거래지속의도, 자아효능감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The Effects of Integrated Destination Personality, Selfcongruity, Product Involvement in Smart Tourism City
지식경영연구
2019 .01
문화관광지의 개성이 애착과 관광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일체감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15 .10
항공사 이용객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지역축제 방문객의 자아일치감, 브랜드동일시 및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축제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9 .01
부산의 도시이미지가 중국 바링허우 관광객의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0 .07
항공사 브랜드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과 브랜드애착, 신뢰,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Tourism Research
2021 .01
여행업 종사자의 브랜드일치성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