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논의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한 · 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소비자 지식과 개발 요구에 따른 아웃도어웨어 시장 세분화
한국생활과학회지
2015 .08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동화만들기로 본 예비 보육교사들의 소비자교육 태도와 인식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04
플러스 사이즈 모델의 지각된 사이즈가 신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유사성과 신체 사이즈 변화 가능성에 대한 암묵적 신념의 조절된 매개 효과 -
복식
2023 .04
COVID-19 and changes in Korean consumers" dietary attitudes and behavior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1 .12
COVID-19 and changes in Korean consumers" dietary attitudes and behavior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1 .12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Exploring the Phenomenon of Consumers’ Experiences of Reading Online Consumer Reviews
패션 비즈니스
2018 .01
Research trends in obesity & obesogenic environments in Korea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19 .12
Research trends in obesity & obesogenic environments in Korea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19 .12
DYNAMIC MODEL PREDICTING OVERWEIGHT AND OBESITY IN KOREAN ADOLESCENTS
호남수학학술지
2018 .01
소비자의 환경적 관심과 유기농식품 소비행동 : 소비자의 지각된 시장영향력의 조절효과와 매개효과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7 .05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행태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충북지역 소비생활문제 진단과 과제
생활과학연구논총
2020 .01
유아 학부모의 돈에 대한 태도 유형과 가정 내 소비자사회화 양상의 차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