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층모형(HLM)에 기초한 학교 진로교육 효과 분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5 .10
위계선형모형(HLM)을 이용한 정부성과평가제도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국방기관 성과평가제도를 중심으로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3
다층모형(hlm)을 이용한 중장년층의 정주의식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9 .05
“학교 만족도” 타당화와 관련변인 탐색 : 서울교육종단자료
한국교육문제연구
2016 .12
베이지안 다층 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한 학생 및 학교수준 변인과 수학성취도의 관계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6 .06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수학교육을 제안한다
중등우리교육
1991 .04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수학교육을 제안한다
초등우리교육
1991 .04
고등학생의 수학사회화 경험 수준에 따른 수학점수, 수학불안과 수학흥미도 간의 관계 연구
수학교육 논문집
2019 .01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초등학교 저학년 일반학급 및 특수학급 아동의 읽기 유창성 발달 특성 분석
교육심리연구
2006 .06
어떻게'가 아닌 '왜'로 시작하자-'흥미'로부터 수학적 '발견'을 이끌어내기 위하여
초등우리교육
1997 .03
3수준 위계선형모형을 통한 주택가격의 형성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5 .09
초등학생의 사전흥미와 사전성취도에 따라 상황적 흥미고양 전략이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매력적 과제 맥락과 난이도순 배열 강조 전략
교육심리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