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
Ⅳ. Results
Ⅴ.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기업 소셜미디어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주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A mediating role of social capital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rporate reputation: Perception of local university on CSR of KHNP
산경연구논집
2020 .01
호텔기업의 지각된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2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Impa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Mediating Roles of Corporate Image and Reputation, The Moderating Role of Switching Costs
산업경제연구
2016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Exploring Affective and Cognitive Mechanisms
상품학연구
2022 .04
호텔기업의 기업연상이 기업신뢰와 기업태도 및 고객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9
The Role of CSR Activities on Building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Loyalty
무역연구
2015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Does CSR influence sustained competitive advantage and behavioral outcomes? An empirical study in the hospitality secto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애호도 간의 관계 연구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