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급한식당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한식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장기지향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에어비앤비의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호텔기업의 감성마케팅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층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치과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환자의 내적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호텔이용고객의 회복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긍정적·부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제주지역 갤러리 카페의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감정(즐거움)을 조절변수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리조트호텔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