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내용 및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에서의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호텔기업의 SNS에서 형성된 사회자본, SNS 광고, 구매의도 간 관계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SNS(social network service)에서 형성된 연결적 사회자본(Bridging)과 결속적 사회자본(Bonding)이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2015 .01
SNS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사회 자본 연결망으로서의 SNS : SNS 내 인적, 정보 신뢰와 기관 신뢰와의 관계
문화와 정치
2015 .05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이용자의 성격유형(외·내향성)을 조절효과로 고려한 SNS상의 사회적 자본과 정보원의 공신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SNS 회피가 삶의 만족도와 정신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대체활동 및 사회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6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SNS 이용과 정치참여 : 정치적 사회자본과 정보 및 오락추구 동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SNS 상에서의 외식상품 추구편익이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구전정보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SNS 사용과 이민자에 대한 태도 : 사회적 자본 논의를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18 .10
성인의 SNS중독과 SNS피로감, 우울의 관계 : SNS 이용의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