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5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또래괴롭힘 상황에서의 주변인 역할연구동향 및 과제
열린교육연구
2014 .01
초등학생의 또래괴롭힘 참여유형 간 관계 및 심리적 요인 분석
초등도덕교육
2013 .01
아동 후기 또래괴롭힘 참여자 역할의 안정성 및 변화와 환경적 특성과의 관계 : 주변또래의 역할을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2015 .08
초등학생의 괴롭힘 경험과 주변인행동의 관계 : 또래동조성과 학급규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03
초등학생의 집단따돌림 역할자 분석 : 잠재프로파일 탐색, 특성예측 및 종단적 변화양상 분석
한국아동복지학
2014 .03
아동이 지각한 부모의 양육행동과 또래 괴롭힘에 관한 단기종단연구 : 아동의 성을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2010 .02
또래 괴롭힘 참여역할에 따른 긍정적 강점의 차이-또래 괴롭힘 예방을 위한 피해방어자의 긍정적 강점-
학교사회복지
2013 .01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또래괴롭힘 예방프로그램의 효과 : 자기주장훈련을 중심으로
한국아동복지학
2014 .09
중학생 학교폭력 방관자 이해 : Q방법론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11
또래 괴롭힘과 대인간 행동특성에 관한 횡단 및 단기종단연구 : 참여자 역할을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2005 .10
전통적 괴롭힘과 사이버 괴롭힘 상황에서 주변인의 방어행동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교육과학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