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워게임 가상 탱크와 VR 탱크 시뮬레이터 연동
Ⅳ.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Virtual VR/AR experience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Status and development direction of Virtual Reality Video technology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VR게임의 실재감과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심리유형 진단을 위한 시나리오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공감유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HMD를 이용한 VR 관광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VR HMD와 뇌파분석장치를 융합한 심리기술훈련 시뮬레이션 모델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2
몰입형 가상현실의 몰입, 현존감, 공감의 개념과 하위차원에 대한 논의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RECOGNITION OF APPLYING VR(VIRTUAL REALITY) PROGRAM IN BASIC MEDICAL CLASSE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가상현실 기반 국방 교육훈련체계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VR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 카멜레온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A Study on the Technology and the Case of Virtual Reality Image Contents Creation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VR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VR 프레즌스, 이용자 특성, VR 멀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360도 파노라마 영상 기반 대화형 가상현실 서비스 구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VR 뉴스에 관한 연구 : VR 뉴스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