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갤럭시키즈 제작 사례
Ⅳ. 방송 및 지재권 2차 사업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기술 수용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사례분석 : 3D 프린터, 특수효과 기술 응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한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방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에서 사물의 존재론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깊이 이미지 이용한 페이셜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대만 애니메이션산업 현황분석과 진흥정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디지털 크리쳐의 무게감 표현과 시각적 환영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A Study on the Production of Realistic Expression Animation Based on Training Mode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용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실천적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3D 스캐너를 활용한 방송용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06
게임 UI 애니메이션 제작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가상현실(Vritual Reality)을 활용한 소규모 영상 프로덕션의 가상제작 공정 최적화 설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디지털 제작방식의 필름 채색 (Drawn-on-film) 애니메이션 기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