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골프 선수의 이미지속성과 관계의 질 및 광고효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Image 18-0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beyond the im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beyond the im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After Image_23_08,9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Image 202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Image to Im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After Image_23_07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1980년대 테크놀로지 기업광고캠페인에서의 인간과 기술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일본의 광고제 수상작을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Image of Kore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Image of Kore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9 .06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장소성 형성이 공유가치창출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자선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에서 기업의 이타적 속성이 선수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형용사 이미지의 특성을 적용한 여성헤어스타일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광고의 영역 변화에 관한 연구 -광고대행사의 E-커머스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