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PR 학문의 분류 틀 제안: OSPC 모형
4. 나가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반인들의 Public Relations의 개념과 기능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PR의 뜻인 공중관계들의 확장 모색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8 .11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은 PR커뮤니케이션의 실행과 인식에 어떠한 관련성을 보일까? : 사회복지사들의 인식을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우리나라 PR학 연구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PR연구
2024 .03
전략적 관점의 PR 정체성 확립 방안: PRSA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한국 PR 연구의 연구 경향: ??홍보학연구를 중심으로
PR연구
2021 .01
SNS를 활용한 정부PR에 대한 정부PR실무자와 국민 간 인식 차이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21 .10
PR학 질적 연구의 경향과 시사점, 그리고 과제
PR연구
2015 .02
경합적 PR 모델: 담론이론에 기초한 PR의 비판적 재개념화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정부기관 PR 부서의 위상과 역할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9 .01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국내 PR효과 측정 및 평가 현황에 관한 연구
PR연구
2015 .02
PR커뮤니케이션의 공익성 개념 적용을 통한 사회적 역할 논의: 삼성, SK, LG, 현대자동차 그룹의 공익성, 조직 공중 관계성, 기업 명성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5
PR 이론의 발전 양상 분석 국내 공중/문제해결 상황 이론, 공중 관계성 이론, 우수 이론, 정황적 수용 이론,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활용한 논문을 중심으로
PR연구
2021 .01
PR회사 보상제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대리이론 접근을 중심으로)
PR연구
2015 .02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AHP를 이용한 언론관계 영향요인우선순위 분석: PR 실무자의 시각을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조직 위기관리PR 단계별 진정성 구성요인과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11
글로벌 100대 PR기업의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관한 기술적 및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정부 정책 PR 활동의 공중관계성 형성 요인 연구: 농림축산식품부 홍보행사를 중심으로
PR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