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 후보자의 정치담론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 2014년 7・30 재 보궐 선거 유세 기간에 트위터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미국] 트위터 메시지를 활용한 K CON 2015 분석 (15년 1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8
2016년 미국 대선 TV토론에서 나타난 후보자의 메시지와 얼굴표정의 특징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9 .1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메시지를 다시 생각하다 : 미디어가 왜 메시지인가?
한국방송학보
2020 .11
Presidential Candidates" Twitter Use and the Linkage Pattern of Twitter users in the 2012 Presidential Election
연구방법논총
2016 .11
정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트럼프와 클린턴의 TV 정치 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페이스북 메시지의 발신자 유형과 결론 제시 방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한국 청소년에게 부여되는 정체성 메시지에 대한 질적 연구: 인문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