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실패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공공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공공스포츠센터 지각된 서비스 품질 환경이 고객의 내적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스포츠센터 종사자의 직무만족도 및 직무심리상태와 고객만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강습스포츠소비자의 고객만족이 충성도의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6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소비자에게 지각된 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결과 고객만족도 재구매 의도 및 권유의향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스포츠센터의 구매환경요인의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프로야구의 지각된가치, 지각된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조직몰입과 커뮤니게이션이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무도연구소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