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관여도에 따른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포츠브랜드 개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도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6
월드컵 광고에서 브랜드 개성과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 용품의 브랜드 개성, 소비자 태도,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프로야구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및 재관람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골프선수보증인 이미지와 광고태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포츠용품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만족, 브랜드동일시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기업의 스포츠부문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신뢰,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13 .12
브랜드 자산화와 스포츠선수 모델의 역할
코칭능력개발지
2007 .09
스포츠용품의 브랜드애호도 형성 과정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보증인 속성이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2012런던올림픽 공식스폰서의 브랜드가치, 브랜드태도, 브랜드감정,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중국태권도 지도자들이 인식한 태권도복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