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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본론
III. 결론
References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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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졸중 후 상지기능 개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뇌졸중 후 상지기능 개선을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6
뇌졸중 환자와 가족 보호자를 위한 재활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일상생활에 중점을 둔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동작관찰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동작관찰 디지털콘텐츠 활용교육과 과제 지향적 작업치료의 융합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수행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Improving Hand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Living Post-Stroke: A Pilot Study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뇌졸중 환자 보호자의 SF-8을 이용한 신체건강관련 삶의 질 융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뇌졸중 후 인지기능 개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만성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활동 증진을 위한 방안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치매, 경도인지장애, 허혈성 뇌졸중 환자에서 인지기능, 우울 및 일상생활수행능력의 변화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3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한 뇌졸중 분류방안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upper extremity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with sub-acute strok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뇌졸중환자의 자기 효능감, 사회적지지, 삶의질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융합시대의 일 지방 독거노인의 일상생활동작과 스트레스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재활전문병원에 입원한 뇌졸중 환자의 가족 돌봄 제공자 돌봄경험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부종감소를 위한 유속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케어 교육프로그램이 뇌졸중 입원환자를 돌보는 돌봄 제공자의 대처능력, 돌봄행위 및 부담감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뇌졸중 후 우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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