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유통 채널의 통합(Convergence of Distribution Channel)
3. 제품정보의 통합 (Convergence of Product Information)
4. 제품 식별 방법의 통합(Convergence of Product Identification Method)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 제품 구매 결정 요인이 옴니채널 구매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4 .10
옴니채널에서의 고객경험, 고객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쾌락적 동기와 개인화의 영향에 관한 연구: 멀티그룹분석을 통한 옴니채널 리테일러 경영전략 제안
지능정보연구
2025 .03
옴니채널 소매의 미래에 대한 세 가지 예측
자동인식·비전
2022 .09
비대면 쇼핑에서 상품구매결정에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소비자의 옴니채널 경험 개선을 위한 리뷰 데이터 기반 요인 분석 프레임워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행복지수 기반 옴니채널구축을 위한 플랫폼 구축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온라인 쇼핑에서 웹루밍으로의 쇼핑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16 .03
제품 신뢰성 향상을 위한 블록체인 응용기술 활용에 관한 연구 : SSD제품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1 .11
옴니채널 브랜드에 대한 경험적 인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효율적인 피팅 서비스와 배송 프로세스를 위한 옴니채널 시스템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2
인터넷 쇼핑 사이트에서 제품 정보 설계의 타당성 검토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Optimizing Omnichannel SCM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수요불확실성 하에서 마이크로 풀필먼트 센터를 이용한 옴니채널 유통망 최적화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