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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문헌연구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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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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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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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광고 특성과 광고효과 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자 혁신성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토리텔링 기반 몰입형 인지재활 VR 콘텐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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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게임 콘텐츠 소비자 구매 의도에 대한 현장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사이버 멀미감 요소 분석을 통한 VR 콘텐츠 제작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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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1
VR 무용의 산업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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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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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5
VR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VR 프레즌스, 이용자 특성, VR 멀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VR 뉴스에 관한 연구 : VR 뉴스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360도 VR(Virtual Reality) 영상의 현실 효과에 대한 연구 : 토크쇼에서 VR 영상의 프레즌스와 감동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디지털 혐오 문제 공감을 위한 VR 체험 : 작품〈Erasing Silence〉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KBS '숨터 VR' 연출 분석 - 롱 테이크 기법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기대충족모델을 이용한 VR 관광콘텐츠 이용객의 지속사용의도: VR 관광 경험 있는 중국인을 대상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3
심리유형 진단을 위한 시나리오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공감유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VR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 카멜레온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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