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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한 게임물 등급제도에 관한 연구
한국범죄정보연구
2017 .01
게임물 규제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중독범죄학회보
2017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온라인 게임 범죄 연구동향 분석
한국중독범죄학회보
2021 .12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게임이 이혼율에 미치는 영향 : 시·군·구 패널자료를 이용한 실증분석
법경제학연구
2018 .12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게임산업의 발전과 규제에 관한 소고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의 현황 및 개선방향을 중심으로 -
공법학연구
2023 .05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정신건강과 학업성적에 미치는 영향 : 동적 패널 데이터 분석
언론정보연구
2019 .05
게임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사회자본 · 삶만족도/고독감 · 우울증의 성장궤적 연구 : 잠재성장모형(LGM)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2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게임을 ‘보는’ Z세대 - 인터넷 게임 방송 시청자의 유형 분류 -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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