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소비자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이미지와 자기보상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2 .08
기업의 경제적 책임투자와 자선적 책임투자 증액비율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도덕적 정체성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소비생활만족이 소비자복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1 .04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과 만족도 분석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글로벌 반도체기업들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에 관한 사례 연구: TSMC와 Intel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소비자가 지각하는 CSR 활동과 신뢰, 고객 충성도 및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15 .01
소비자 책임 인식이 구매단계의 지속가능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공적 참여 경험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2 .08
복음적 경영을 지향하는 기업에서의 사회책임활동 모형
로고스경영연구
2016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2
기업과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이 지속가능소비생활 실천과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0
기업의 경제적 책임활동과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투자배분이소비자의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