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8 .12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7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서비스종사원의 조직공정성지각이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회복공정성과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면세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3
유통점의 서비스회복 노력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진정성, 조언수용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B2B 거래에서 브랜드가치, 관계가치, 시장지향성 그리고 성과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고객의 서비스회복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S손해보험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1 .08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 및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5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서비스 회복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판매 지향성(Sales Orientation)과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이 고객몰입, 고객과의 장기관계에 미치는 영향: 제약유통채널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11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호텔종사원의 조직공정성 인식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 회복 전략의 실패가 소비자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이론(Justice Theory)을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3 .06
비서가 지각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서·사무경영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