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장르 범주 구분하기의 실제
2. 장르의 혼합과 중첩 양상
3. 장르 변화의 요인들과 가능성의 조각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청소년문학] 몸은 멀어도 책은 가까이
창비어린이
2020 .06
전원이 사라진 아동청소년문학 : 영미 아동청소년문학
창비어린이
2016 .03
미국 아동청소년문학 속 한국
창비어린이
2021 .12
[아동청소년문학] 아이들과 함께 읽고 싶다
창비어린이
2018 .09
편견 없이 아동청소년문학 읽기
창비어린이
2020 .09
[아동청소년문학] 다양한 시선, 새로운 시도
창비어린이
2018 .12
청소년문학의 장르와 탈장르 : 성장소설을 넘어서는 ‘독자성’을 중심으로
국어문학
2017 .11
[장르] 장르 뜨겁게 달궜다 차갑게 식히기
자음과모음
2017 .06
번역이 주는 현재성과 다양성 : 일본 아동청소년문학
창비어린이
2016 .03
[지난호 이렇게 읽었다] 아동청소년에게 묻는 새로운 나라
창비어린이
2022 .06
[아동청소년문학] 달라진 시각, 새로운 감수성
창비어린이
2019 .06
[아동청소년문학] 독자 스스로 느끼는 즐거움
창비어린이
2018 .06
국어과 교육과정에 나타난 아동문학 장르 인식 고찰
우리말글
2024 .09
다양성의 공동체 : 아동청소년문학과 그림책의 변화
창비어린이
2021 .09
[장르] 장르문학 되감기(Re-wind)
자음과모음
2017 .09
자아의 탐색과 소통을 위해 : 프랑스 아동청소년문학
창비어린이
2016 .03
문학교육에서 청소년 문학의 위상과 교육적 가치
인문사회과학연구
2018 .01
법정에서 만난 아동청소년
창비어린이
2020 .03
지나치게 문학적인
번역하다
2022 .04
다음 책도 문학이기를
번역하다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