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결과 및 해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 및 현직유아교사의 행복한 삶을 위한 교사 생애주기별 셀프리더십 연계모형 개발
유아교육연구
2018 .01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유아동작교육 인식과 동작교수효능감에 관한 연구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6 .01
유아 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디지털 역량에 대한 인식 및 교육요구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3 .12
인성교육에 필요한 교사의 통합적 도덕성 분석 :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7 .03
현직 유치원 교사의 현장 사례 기반 수업에 참여한 예비유아교사의 경험과 요구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4 .04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현직 영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 멘토링 경험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 및 자기성찰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24 .01
유아 교사의 핵심 역량에 관한 인식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예비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유아교사 전문성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교육실습과정 중 예비유아교사가 형성한 실천적 지식과 그 형성과정에 관한 탐구: 교사-유아 상호작용에서의 교사역할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6 .0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 역량”에 대한 이해
열린부모교육연구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양성과정 경험: 유아교사 되어가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이 의사결정 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놀이중심교육과정 이해와 실천역량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2
예비유아교사의 교사인성교육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현직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의 테크놀로지 교과교육학지식에 관한 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9 .03
교사의 실천적 지식(PPK)와 의사결정유형 관계 연구 - 예비·현직 유아교사를 중심으로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