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는 게임의 이용 속성에 관한 연구: 청소년의 이용동기와 만족, 게임 이용의도와의 영향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가상현실을 이용한 FPS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FPS게임 플레이경험에 따른 플레이어의 시선경로 패턴 분석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6
안구 운동을 적용한 FPS게임의 이중 응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8 .12
가상 현실을 이용한 FPS 게임 구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안구 운동 메커니즘을 적용한 FPS게임 환경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쿼터 뷰 형식의 FPS 생존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게이머 계급의 재생산과 게임 핵의 규제 방향성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게임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몰입 및 충성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오브젝트 풀링을 이용한 FPS 디펜스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중학생 게임 과몰입의 원인과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4
사용자 로그 분석을 통한 FPS 게임에서의 치팅 사용자 탐지 연구 : 인공 신경망 알고리즘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FPS 게임에서 제스처 인식과 VR 컨트롤러를 이용한 게임 상호 작용 제어 설계
반도체디스플레이기술학회지
2019 .01
FPS게임의 플레이경험에 따른 행동패턴과 시각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의 온라인게임 이용 동기와 온라인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20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홀로렌즈를 이용한 1인칭 슈팅 게임 구현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FPS 게임의 PVP 레벨 디자인 패턴 고찰 : 포인트 블랭크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디지털 게임의 장르 문법 연구 : FPS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