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 방문객의 지역축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안동 국제 탈춤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지역축제 방문객의 자아일치감, 브랜드동일시 및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축제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9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The Effects of Social Media Perceived Authenticity on the City Brand Attachmen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12
지역축제 서비스품질, 지역축제 성과, 도시브랜드 자산 및 지역애호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순천만 갈대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8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축제 핵심프로그램의 감성편익과 상징편익이축제애착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축제 체험마케팅이 축제 브랜드인지도와지역애착심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태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베이커리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농촌체험마을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베이커리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팬쉽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브랜드 경험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장소애착이 도시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함평나비축제를 사례로
지방행정연구
2016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축제방문객의 방문동기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브랜드 진정성과 자아-브랜드 연결성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