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론
Ⅳ.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도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의 참여활동 분석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 페이지를 중심으로
남아시아연구
2015 .02
기업페이지 진정성과 이용자의 정체성 욕구가 기업페이지 공유의향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페이스북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역할
경영학연구
2016 .04
웹페이지 제작에 걸린 시간, 단 39초
한경BUSINESS
2023 .04
[CULTURE INSIGHT] 한류, 새로운 페이지를 열다
한경BUSINESS
2023 .06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의 고객 참여행동 제약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연구
2018 .12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문화 간 차이 연구 : 미국 내 히스패닉과 비히스패닉 계 비교를 통한
중남미연구
2018 .11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 연구
광고연구
2016 .06
Antecedents to Strong Identification with Fan Communities of Human Brands
경영연구
2017 .01
딥러닝을 이용한 웹 페이지 내의 특정 정보 추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여행사 페이스북 팬페이지 지속적 사용의도 : 관광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브랜드의 관여도와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의 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페이지뷰냐 체류 시간이냐, 디지털 전환의 타깃과 전략
관훈저널
2022 .06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어떤 댓글을 원하는가?: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소비자 댓글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학연구
2020 .01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 충성 및 기업 이미지 간의 관계: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