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B2B 거래환경에서 SNS 활용과 기업 브랜드 신뢰와의 관계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과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의 한미간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2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in the Relationship between Airline SNS Marketing and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1
SNS 유형이 브랜드충성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개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모바일 환경에서 브랜드 SNS 활용강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미 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8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자기효능감과 정보공유성향이 브랜드 SNS 활용강도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리더십 브랜드가 기업명성 및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SNS 브랜드 상황에서 브랜드 경험이 라포,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8
소비자의 브랜드 SNS채널 이용 동기가 브랜드 팬쉽형성에 미치는 영향관계를 통한 마케팅 전략 연구: 소비자의 SNS 활동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7
A Study on the Effect of Social Networking Marketing on the Purchase Intention in the Airline
유통과학연구
2020 .01
5성급 호텔 객실상품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