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 Focusing on Number, Extremity, and Length
유통과학연구
2019 .01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A Study of Online Reviews Affecting Non-Face-to-Face Shopping
산경연구논집
2023 .01
글로벌 호텔시장에서 온라인 리뷰유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다수준 분석
경영학연구
2021 .06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An Empirical Study on the Interaction Effects between the Customer Reviews and the Customer Incentives towards the Product Sales at the Online Retail Stor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온라인플랫폼에서의 공정거래에 관한 법제 동향과 전망
경희법학
2021 .12
온라인 플랫폼 불공정거래행위 규제에 관한 고찰 -유럽연합과 일본 법제를 중심으로-
과학기술과 법
2021 .01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A Study on the Influence Mechanism of Knowledge Sharing Intention of Online Learning -A Case of Korean U Academy App Users
인문사회 21
2023 .02
COVID-19이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에 미치는 영향: 이벤트 스터디를 활용한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소상공인의 채널 확장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채널 가입 기간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농촌융복합산업 경영체 홍보 효과 결정요인 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