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1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Ⅲ. 연구 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패션 미디어의 유형 분류와 역사적 변화 고찰
복식
2022 .10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패션 유튜브 명품 후기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댓글 분석
복식
2022 .02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패션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의 패션 인스톨레이션 : 젠틀 몬스터 퀀텀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복식
2019 .04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패션 플랫폼의 네트워크 효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기술수용 및 준비요인 분석
복식
2022 .10
몰입형 가상현실을 활용한 디지털 패션 커뮤니케이션 특성
복식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