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업 시장 화제 BBQ ‘청년스마일 프로젝트’] 8000만원짜리 가게를 2030에 ‘무료’로
매경이코노미
2021 .09
[태풍이 된 무료 OTT: FAST] ‘무료’와 ‘콘텐츠 다양성’으로 케이블TV 밀어낸 대세, 한국에서도 성공할까
신문과방송
2023 .07
日,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FAST 서비스 시작
해외방송정보
2024 .08
[Business Point of View] 쿠팡·SSG닷컴 무료배송·반품 속 전략 : 말은 무료반품인데 무료가 아니다
더스쿠프
2021 .05
구독 서비스의 프로모션에서 무료서비스 제공 시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8 .01
[PART 2] 배달앱 논쟁➋ 악순환의 고리 : 무료배달이 결국 무료일 것이란 착각
더스쿠프
2025 .04
사소한 비용이 디지털 서비스 프로모션 참여 의도에 미치는 효과: 프로모션에 대한 거래 가치의 매개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디지털경제 시대의 로봇서비스 가치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6
주요국 대중교통 무료 정책
지방정부
2023 .03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음악콘텐츠 시장에 미치는 영향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5 .08
디지털 전환과 가치창출 : 디지털 기반 제조서비스의 유형화와 성장 결정요인 분석
이슈페이퍼
2021 .09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FAST)와 영상 플랫폼의 미래_전파 없어도 되는 ‘디지털 방송사’ 뉴스·스포츠가 킬러 콘텐츠
신문과방송
2021 .04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관련성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의 비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디지털 물류 서비스의 가치와 활용방안
국토
2022 .02
통합된기술수용모형(UTAUT)을 활용한 온라인 새벽 배송 시스템이 서비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Investment Tactic] 증권사 수수료 무료경쟁의 속내_“수수료 무료예요” 뻔한 상술의 덫
더스쿠프
2021 .07
디지털 전환 시대의 숙박예약 서비스 경쟁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Special Report 1] 무료 서비스 보상 선례 있다?_김범수 창업자 주장은 오류다
더스쿠프
2022 .11
디지털 정보 서비스와 지능정보사회에서의 세대별 디지털 격차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