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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본론
3. 디자인
4. 애니메이션
5. 스크립트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기술을 적용한 유아용 동화책 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의 기술 동향 및 게임 엔진에서의 구현 사례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6 .11
유니티와 키넥트를 이용한 증강현실 시스템 구축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6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Unity MARS를 이용한 증강현실 기반 불 특수효과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1 .07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스마트 도어락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증강현실(AR) 기술개발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4
AR(증강현실)의 발전분야 활용에 관한 고찰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20 .11
자동차 증강현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증강현실 그리고 증강휴먼!
광학세계
2016 .01
증강현실 기술 동향 및 적용분야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8 .06
증강현실을 활용한 모바일 교육용 콘텐츠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가상·증강현실 산업의 기술 영향도 분석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증강현실(AR)을 이용한 현장 안전교육 플랫폼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8
트랜스미디어 시대 증강현실 그림책의 서사경험 강화를 위한 증강현실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6
생산성 향상을 위한 증강현실 기술 적용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5G 기반 증강현실 통합 지휘통제플랫폼 구축 및 활용방안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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