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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의 목적 및 의의
2. 이론적 고찰
3. 개념적 타당도
4. 경험적 타당도를 위한 연구설계
5. 연구결과
6. 토의와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효과 단계에 있어서 평가목표 , 관여도 , 태도자신감의 조절적 작용
마케팅연구
1998 .12
향기가 소비자들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12
광고태도가 상표태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에 대한 상표친숙도의 영향
광고연구
1997 .03
광고상기와 광고태도가 제품구매과정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구조적 고찰
마케팅연구
1997 .06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쿠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성숙상표와 신상표의 비교
마케팅연구
1999 .12
광고에서 누락된 정보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5
확장된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차별화시대에 있어서의 상표와 광고의 중요성
광고연구
1989 .06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상표자산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06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마케팅연구
1999 .06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상표확장에 대한 전략적 의사결정모델
광고연구
1997 .06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메시지처리관여와 제품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중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02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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