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4. [연구 Ⅰ]: 영화선택의 결정요인
5. [연구 Ⅱ]: 영화평가의 결정요인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비평에 대한 이론적, 방법론적 접근 : 광고의 기만성 문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6
[미국] 영화 속의 제품광고(12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12
광고전략 구성요인의 수단-목적 개념화에 의한 광고효과 평가
광고연구
1995 .08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영원히 끝나지 않기를 바랐던 영화
관훈저널
2019 .09
영화가 이긴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비평적 대상을 읽는 두 가지 방법
청람어문교육
2002 .01
방송의 미디어 비평 프로그램을 비평한다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3 .11
한국 TV의 매체 비평 프로그램 : 〈미디어 비평〉을 중심으로
관훈저널
2003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수업: 비평의 눈으로 읽다』
교육비평
2014 .11
수업비평이란 무엇인가
초등우리교육
2008 .09
수업비평이란 무엇인가
중등우리교육
2008 .09
흐름과 비평
중등우리교육
2002 .01
흐름과 비평
중등우리교육
2001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시장의 글로벌화에 따른 다국적 광고회사의 시장전략: 자원의존이론과 전략적 선택 개념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199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