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이론적 배경
3. 조사방법
4. 분석결과
5.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소구와 그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6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한 · 미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 신문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12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 · 미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1 .06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연구할 시간도 안주고 잘 가르치라니요?"
초등우리교육
1996 .06
시간의 저 편
초등우리교육
1997 .10
시간을 기다리며
중등우리교육
1995 .12
[美 미시간大] 그저 한바탕 꿈이었을까
관훈저널
2006 .09
특정 감정에 소구하는 광고의 효과기제
광고연구
1995 .08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0 .01
애국심 소구 강도 및 모델 유무에 따른 소비자의 시선이동과 회상
사회과학연구
2012 .09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 소구, 혁신성, 출시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