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공격광고의 위상
2. 공격광고의 사례
3. 공격광고의 이론과 전략
4. 공격광고의 대응방안
5.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5대 대통령 선거와 정치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1
한국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사용된 정치광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8
미국의 선거와 정치광고
광고연구
1992 .09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제14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선거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유형 : 14대, 15대, 16대 대통령선거에서의 정치광고 보도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대통령 선거와 국제정치
한국국제정치학회소식
2003 .02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제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특성분석 : 주요 정당의 신문 및 TV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06
정치커뮤니케이션에서 접근한 역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분석
광고연구
1993 .06
제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담론연구 : 김대중후보의 선거전략 변화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미국 대통령선거의 전망과 이해
한국국제정치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비디오 스타일에 관한 연구:제18대 대통령선거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KOCEI] 선거연구
2014 .12
미국의 대통령선거 이후 경제정책방향
[BOK] 주간해외경제
1996 .11
미국 대통령선거와 언론
관훈저널
1992 .07
한국의 제15대 대통령선거결과 분석 : 정치발전과 지역주의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동북아논총
1999 .05
정치광고에 나타난 대통령선거 후보자의 캠페인 수사 분석, 1952~2002년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