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분석결과 및 논의
4.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규제 변화와 광고메시지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광고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광고 메시지 수용의 量과 質 연구 : TV광고의 注目度 측정도구 개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의 메시지에 대한 분석 연구 : 표현적 스타일과 메시지 전략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9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미 텔레비전 정치광고와 후보자 토론의 언어적 메시지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제14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쟁점과 개선방향 : 미디어정치 시대 정치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10
한국 정치광고의 미국화 경향에 관한 연구 :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과 유사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