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 및 가설
4. 연구 방법 및 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xploratory Approach to SNS Hashtag as a Communication Channel: Comparison of Domestic and International Cas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인스타그램에서의 해시태그 이용동기가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TV와 소셜 미디어 간 크로스미디어 광고 효과 연구 : 해시태그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6
Understanding Brand Image from Consumer-generated Hashtags
ASIA MARKETING JOURNAL
2020 .10
소셜미디어 해시태그로 본 'Learning Korean' -인스타그램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0 .01
#해시태그: 암묵적 자기이론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사용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SNS 해시태그 정보특성이 관광지 선택과 해시태그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11
관광정보 획득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기반의 해시태그 활용에 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및 SNS 피로감을 적용하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SNS 해시태그를 이용한 감정 단어 일반화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관광지식 획득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활용 요인 고찰 : 해쉬태그(HashTag) 이용자 관점에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인스타그램 해시태그(Hashtags) 분석을 통한 방문객들의 지오사이트 인식에 대한 분석
한국지형학회지
2017 .01
SNS를 통한 시민 사회운동의 공론화 과정 : “#그런데최순실은?”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6
소셜 빅 데이터를 이용한 상권 확장 트렌드 및 소비 트렌드 분석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데이터 기반
e-비즈니스연구
2018 .12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 세분집단에 따른 관광지 공감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8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요인이 관광지 공감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Luxury Images on Instagram: Computational Analysis of Images Posted by Luxury Fashion Brands
마케팅관리연구
2022 .01
SNS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여행주간 국내여행 트랜드 및 관계구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a music recommendation model through social media analytics
융합정보논문지
2021 .09
해시태그 정보특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2 .06
연결행동(Connective Action)? 아이돌 팬덤의 트위터 해시태그 운동의 명암
문화와 사회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