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MENT] 챗봇이 사람들이 서로에게 더 친절해지도록 도울 수 있을까?
BBC 사이언스
2023 .05
[COMMENT] 챗봇 진료실로 들어오세요: AI에게 정신 건강을 맡겨도 될까?
BBC 사이언스
2023 .06
자연어 처리를 이용한 미용실 예약 지원 인공지능 챗봇 설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IoT 건축시공 건전성 모니터링 기반 AI 안전관리 챗봇서비스 구축방안
한국재난정보학회 논문집
2024 .03
쇼핑 챗봇의 의인화 수준과 메시지 유형, 미디어 자기효능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9
The Effects of Chatbot Anthropomorphism and Self-disclosure on Mobile Fashion Consumers’ Intention to Use Chatbot Services
패션 비즈니스
2021 .12
챗봇 활용 수학 프로젝트 학습이 인공지능 리터러시에 미치는 영향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23 .02
[ROBOT ANIMALS] 바이오봇
BBC 사이언스
2022 .04
성과 연령에 따른 위챗 특성의 인식에 대한 차이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앙상블 모델을 이용한 MMORPG의 잠재적 봇 탐지 연구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24 .07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한국 패션브랜드의 위챗 공식계정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브랜드 신뢰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9 .06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패션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 출시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한국 에코·친환경패션 분야의 연구동향 :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학회지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8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국내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연구 - 패션 트렌드의 변화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