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사전 실험
Ⅳ. 실험 1
Ⅴ. 실험 2
Ⅵ. 실험 3
Ⅶ.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스탤지어 유형과 브랜드 개성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23 .06
지각된 위협의 심각성이 브랜드 노스탤지어 감정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09
의인화된 브랜드 역할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주도적 및 친화적 노스탤지어가 소비대안 선호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노스탤지어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지욕구의 조절효과
문화산업연구
2016 .12
노스탤지어 큐와 소비자의 자아 개념 유형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자존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제품 평가에서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유형의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브랜드 의인화 포지셔닝 유형이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사회적 유대와 지각된 권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7 .01
사고경향, 설득지식, 오만증후군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영화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노스탤지어의 정치: 중국 향촌의 마오 시기에 대한 노스탤지어
현대중국연구
2022 .03
문학관광과 노스탤지어 : 이순원의 강릉 가는 옛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브랜드 노스탤지어가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6 .02
브랜드 의인화에의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 산업에의 시사점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캐릭터 노스탤지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부심의 매개효과와 외로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북한과 노스탤지어 관광 : 친숙성-신기성 연속체 패러다임에 대한 이론적 반증
관광연구논총
2018 .11
브랜드 의인화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분석 : 국내 문헌에 대한 질적 메타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생경한 그리움: 경험한 적 없는 것에 대한 노스탤지어와 잔재의 이미지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6
노스탤지어가 실존적 공허 상태 대학생의 삶의 의미, 긍정정서 및 감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6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