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박문화 (료녕성 대련시조선족학교)
저널정보
길림성민족사무위원회 중국조선어문 중국조선어문 2019년 제3호(통권 제221호)
발행연도
2019.5
수록면
92 - 96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조선어문교수에서 랑독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의 하나이다. 랑독은 학생들로 하여금 과문의 내용과 의의를 리해, 파악하게 하고 언어 사유 능력을 높이게 하며 작품의 운치와 기세를 감수할 수 있게 하고 감화, 교양을 받게 한다. 하지만 현재 조선족학교 학생들의 랑독정황을 살펴보면 문제점들이 적지 않다. 때문에 조선어문교원은 평소 교수에서 랑독에 중시를 돌리고 학생들이 충분히 랑독하게 하여 그들의 랑독수준을 높임으로써 학생들이 조선어문에 대해 흥취를 가지고 궁극적으로 조선어문종합능력을 높이도록 해야 한다. 본 론문에서는 소학생들의 랑독에서 나타난 문제들과 그 원인을 밝히고 해결방법에 대해 간단히 피력하고저 한다.

목차

론문요지
1. 들어가는 말
2. 학생들의 랑독에서 나타나는 문제
3. 문제가 나타나게 된 원인
4. 랑독교수에 대한 건의
5. 결론
참고문헌
论文摘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9-710-000682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