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항공사 부가서비스에 대한 고객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부가서비스 확장 사례 - 싱가포르 항공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묶음상품의 수량할인을 고려한 수익경영 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구매유예 옵션 상품의 도입을 고려한 항공사 좌석배분 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소비자 선택기반의 항공사 노선경쟁력 모형개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7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항공사 장거리 노선 프리미엄 일반석 가격결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6
항공사 브랜디드 운임상품의 최적 자원배분 모형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저가 항공사의 시장진입에 따른 기존 항공사의 전략적 대응
상품학연구
2015 .01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8
국적 대형항공사 여행객의 서비스 품질 수요결정요인 분석: 절단된 포아송모형 적용
관광연구
2017 .02
경영단위(Business Unit) 분석을 통한 국적항공사 성과와 의미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감염병이 항공사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국제 e-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국가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들의 항공 서비스 품질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