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휴먼 브랜드와 기업 브랜드 제휴 상황에서 브랜드의 부정적 외부정보(사실적/평가적 정보)가 제휴 상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효익 연상 진단성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1 .12
국제 전략적 제휴에서 파트너 선택-동적관점: 항공산업내 3대 제휴그룹의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전략적 제휴와 기업 생산성간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2 .02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스마트폰과의 브랜드 제휴 효과에 대한 연구 : 품질 인식 및 구매 의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1
국제 전략적 제휴에서의 파트너간유사성이 제휴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2002 .01
컨테이너 선사의 전략적 제휴 대상 선택 요인김 광 희*吉田 茂
해운물류연구
2003 .01
온라인 기업의 전략적 제휴 형태별 제휴 만족도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The effects of partner characteristics and absorptive capacity on innovation performance in technology allianc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Brand Partnership-Driven Positional Advantage : Conceptualization and Propositional Development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글로벌 제휴네트워크에서 파트너선정이 구조화, 제휴관리, 제휴안정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4 .09
글로벌 제휴네트워크 추진동기가 파트너 선정, 구조화, 제휴관리에 미치는 영향의 변화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중소기업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특성, 몰입도 및 제휴학습성과간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한국바이오기업의 제휴현황과 제휴가 성과에 미친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한국기업의 글로벌 제휴활동이 제휴혁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1 .09
국내 제조 기업들 간의 전략적 제휴와 성과에 관한 연구 - 네트워크 관점에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