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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세대를 위한 기능성 게임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9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기반 실버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9)실버 로봇
과학과 기술
2007 .01
뉴 실버세대의 감성적 가치 요인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2 .01
실버세대의 특징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2 .01
실버세대를 위한 그림동화책의 필요성과 특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실버세대를 위한 미술관 프로그램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For Silv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05
뉴 실버세대를 위한 웹사이트 신문 현황분석 및 사용자 평가 : 5,60대 이상의 뉴 실버세대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12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실버대상 동화책의 디자인적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실버부머의 요구에 기반한 여가복지서비스와 실내공간디자인스타일에 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뉴 실버세대를 위한 노인의료주거단지계획의 기본프레임워크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U-실버세대를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및 연동 게임의 서비스 디자인 방안 탐색: 개인 맞춤형 운동처방 실행을 위한 흥미 유도 목적의 U-Hospital 솔루션
감성과학
2019 .01
New Silver Gener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고령자가 선호하는 실버용품 쇼핑 웹 사이트 디자인에 관한 연구
감성과학
2011 .01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뉴 실버세대의 노후준비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콘텐츠 개발을 위한 실버세대의 여가활동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8
실버세대의 여가활용을 위한 체감형 융복합 게임의 설계 방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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