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팬의 팀동일시와 충성도가 구단 모기업 이미지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프로야구 팬 행동과 팀 애착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11
프로배구팀의 조직문화가 선수의 팀충성도 및 이적(移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구단의 경기요인 및 서비스 차별화 요인이 고객의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4 .02
A Study on the Measure of Promotion for the Sales of Sports Licensed Products to Overcome the DISASTER of Professional Sports During the COVID-19 Period: With a Focu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Professional Sports' Quality of Service, Identification of Team, and the Brand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 Disaster
2021 .09
프로야구 관람자의 관람형태, 팀 애착 및 스포츠 팬 행동 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5
팀에 대한 신뢰, 팀효능감이 팀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집단일체감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프로야구단 팬이 지각하는 사회적 책임활동과 구단평판, 구단동일시 및 모기업이미지의 관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프로야구 구단의 경제적 성과를 위한 관람 활성화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팀 역학과 팀 프로젝트 기반 수업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정부출연 연구기관 연구개발팀의 창의성 제고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 부서장과 구성원 관점의 비교
기술혁신학회지
2018 .09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프로축구 관중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Sports Fan Behavior in Relation to ESG Management Practices of Professional Sports Tea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Strategic Approaches for University Financial CRISIS through Identifying the Characteristics of University Licensing Products in KOREA
International Journal of Crisis & Safety
2018 .12
골프동호인의 소비가치, 제품태도, 골프동일시 및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8
프로야구 좌석 네이밍석 이용자의 브랜드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11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