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제품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5 .01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여행상품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인식차이를 통한 매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소비자의 기술 준비도가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이커머스(E-commerce)의 진화와 소비자 후생
이슈페이퍼
2023 .02
Users' Regret in Social Commerce: An Integrative Approach on Regret and Escalation Theory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e-커머스 서비스 혁신을 위한 발전전략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패션 쇼핑성향 유형별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관광소셜커머스상의 관광객 조절초점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고객가치, 만족도, 지속적 이용의도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사회적 위험이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2 .03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과 업체 특성이 쇼핑 만족도와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 구매 경험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