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사학회 경영사연구 경영사연구 제29권 제1호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5 - 25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시장지향성은 1990년 마케팅 학계에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상당한 관심과 그에 따른 연구가 진행된 핵심적인 주제이다. 본 연구는 약 25여 년 간의 시장지향성 연구에 대하여 역사적 발전과정을 고찰한 연구이다. 본 연구에서는 시장지향성 연구흐름을 (1)개념생성시기, (2) 개념정립, 차별화, 논쟁의 시기, (3)연구의 확장시기로 구분하고 각 시기별 주요 연구를 고찰함으로써 시장지향성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해를 하고자 노력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7)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