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패밀리레스토랑 가격할인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를 조절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온라인 호텔 상품 구매시 준거가격할인과 서비스 기대 불일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대형마트의 농수산물 시간 가격할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9 .04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20%-50% 할인은 50%-20% 할인과 다른가? : 팽창가격할인의 프레이밍 효과
마케팅연구
2022 .08
깊은 할인이 점포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효과 : 정박효과(anchoring)와 현저성효과(prominence)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한중간 소비재의 가격 할인율 변화에 따른 최적 수요탄력구간 추정
국제지역연구
2017 .01
할인표지(Sale Sign)가 점포의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