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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융합 교육에 적용한 교수학습 방법과 수업만족도 비교
문화와융합
2019 .04
비대면 환경에서 플립러닝 수업 효과 분석연구 - K 대학 교양 교과목 사례 -
문화와융합
2022 .03
온라인 수업 환경에서 대학 학습자의 학업만족도 및 교수 ·학습 성과 분석 - 충청권 A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이러닝 학습자들의 개인·심리적 요인이 이러닝 학습효과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문융합 교육의 실제
문화와융합
2020 .08
에듀테인먼트기반 학습에 따른 효과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융복합 교양 교과목에 대한 학습자의 만족과 요구분석 - D대학의 “빅컨셉+” 교과목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2
팀티칭기반 학습이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플립러닝 기반 학습이 학습만족도 및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대학에서 플립러닝에 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3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한국과 중국의 이러닝 만족도에 관한 비교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대학에서 학습공동체에 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19 .10
동료학습의 효과성 및 학습자 참여 인식도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온라인 학습 플랫폼을 활용한 플립드 러닝 감각통합 수업이 학습 참여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비대면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따른 학습몰입 및 학습 만족도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성인학습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액션러닝 교수-학습전략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학습자 반응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플립러닝 기반 실시간 온라인 교양영어 수업에 대한 학습자 만족도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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