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호 불일치 정보에 대한 반응에서 환경적 프라이드 유형의 역할
산경연구논집
2018 .01
구매성공상황에서 고객참여를 통한 내적귀인, 자부심, 그리고 고객반응의 관계: 고객의 좋은 자부심과 나쁜 자부심
경영학연구
2022 .02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메시지 유형의 브랜드태도효과에서 자긍심을 느낀 소비자의 객체관련성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7 .01
Interaction Effects of Arousal Level of Positive Ambient Emotion and Advertisement Type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4
Influences on International Students’ Recommendation Willingness in South Korea: Mediating Effects of Pride on Educational Support, Content, and Environment Satisfaction
상업교육연구
2024 .02
제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자아 메시지의 유형과 환경적 프라이드의 유형의 효과
산경연구논집
2019 .01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Personality traits and individual feeling of national pride in South Korea
Asian Journal of Political Science
2018 .01
조직 자부심의 형성 유형 - 비전, 성과, 전문성 그리고 가치 -
신산업경영저널
2017 .06
국가 자부심, 국가 애착이 소비자 자민족주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Effect of Corporate CSV Activities on Prosocial Consumer Behavior through Emotional Facto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7 .09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The Effect of Advertisement Vividness and Regulatory Focus on Consumer Choice
유통과학연구
2017 .07
소비자의 사전 목적달성에 귀인되는 원인과 자기보상자격 그리고 탐닉소비
유통과학연구
2017 .01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Z세대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지각된 침입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0